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아이핀 인증을 통한 미성년자의 블리자드 회원 가입은 이곳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 얘네한텐 더 이상 배려를 해 줄 필요가 없겠구나' 라는 걸 뒤늦게서야 뼈저리게 깨닫고

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넓어야 양보도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처음에 거의 양보를 하는 편이구요, 공격 때 제가 겐지를 하면 수비 때는 다른 딜러유저에게 양보를 무조건 합니다.

그래서 또 남자 분이 패드립하고 '보지가 뭐야 보지가 존나 더럽게 아가리 터네' 이러고 진짜 정색하는데

콘셉트는 훌륭했지만, 팀은 디자인을 완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나치게 추상적이고, '저격수'나 '돌격수'처럼 명확한 역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큰 힘과 다재다능함을 갖췄지만, 다른 탈론 대응 팀 구성원과 겹치는 부분이 많았죠.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Builders can present information listed here regarding how their application collects and takes advantage of your details. Learn 오버워치 듀오 more about facts security

글보내기 기능을 오버워치 대리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 말 많고 조잘대던 활발한 루시우는 조용해졌고 (날 기분 나쁘게 했던 놈이지만 이 때 좀 맘 아팠음)

: 두번째 발암구간. 내몸안에서 암이 자라나는걸 느낄 수 있다. 골드와 플레가 혼재하는 구간으로, 플레딱지를 단 골드들의 정치질이 아주 심한 구간이다. ( 심하면 골드주제에 딜러를 픽하냐 던지겠다 라는 말도 들을 수 있다) 패작이라고 합리화하는 트롤+ 그냥 트롤+ 스킨떠서 하는 트롤 + 부캐가 판치는 아주 무서운 구간. 이구간이 특히 대리가 많다.

여태 여혐 욕으로 버무리하던 놈이 갑자기 미친 놈아 거리면서 다른 욕을 쓰면서 엄청 빼액대기 시작해서

문법이나 오타는 계속 수정할 예정이므로, 넓은 아량으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렇게 쑥맥이었던 나도 오버워치 짬이 많아진 지금이야 온갖 등신을 오버워치 듀오 차고 널리게 많이 만난 숙련자가 되어서

Report this wiki page